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여행 삿포로 여행 초밥맛집 '토리톤스시'

by 씨느나 2023.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씨느나는 맛집 포스팅을 위해 열심히 키보드를 두드리며

맛집을 회상해 봅니다.^^

그동안은 국내 여행하면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맛집들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최근 7월 말~8월 초에 일본 홋카이도를 다녀온 맛집 소개를 좀 해보려고 합니다.

그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곳! 여행 중 2번이나 긴 웨이팅을 기다리며

갔었던 초! 밥! 맛! 집! 토리톤스시 코우세이점입니다.

 

1. 삿포로 초밥맛집 토리톤시스는 어디에 있나요?

저희 착한 남편은 휴가까지 와이프에게 맞춰주며 저에게 모든 것을 맞춰주는

여행을 짜는 파워 J/ 여행할 나라 또는 지역, 그 지역의 가볼 곳, 맛집, 쇼핑

저를 위한 여행 계획을 짠다고 할 정도로 계획을 합니다.

사실 저는 할 줄 아는 게 먹는 입.. 밖에는...

이번 여름엔 너무 덥기도 하고 그냥 휴가를 보내려고 했는데 엔화가 떨어졌다는 소식에

급히 남편이 일본 훗카이도로 정하고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토리톤시스는 이미 한국분들에게도 많이 소개가 되어 알려진 곳인데요

훗카이도에서만 운영하는 체인점이라 이때가 아니면 갈 수가 없어서 꼭 가봐야하는 곳이었답니다.

삿포로 토리톤스시 코우세이점 위치
토리톤스시 입구

남편과 저는 삿포로역에서 자전거를 1일 대여하여서 저희만의 투어를 시작했답니다.^^

지하철역에서도 걸어서 이동해야만 하는 곳이라 남편이 자전거를 추천하여 다녔는데

뜨거운 햇살에 걷는것 보다는 나은 거 같더라구요. 훗카이도에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다는 걸 

이번 여행을 통해 알았답니다. 

 

2. 초밥 맛집 토리톤시스 영업시간은?

이미 토리톤스시를 검색해 보셨다면 웨이팅 없이는 먹을 수 없다는 걸 아셨을 겁니다.

첫번째 방문시에는 이미 웨이팅 줄이 길어 도착하자마자 대기표를 뽑았는데 70번대였어요.

두번째 방문시에는 오픈시간 전에 갔었는데 그래도 웨이팅... 하하 놀라울 따름이었어요.

이때는 대기표는 뽑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쐬악볕에 기다릴 수 밖에요..

저희 남편 아무리 맛있어도 한국에서 웨이팅 하는거 정말 싫어하는데..

이때는 30분을 기다리더라구요.. 그럼 말 다했쥬? ㅋㅋ

방문 하셨을 때 대기번호가 뒷쪽이면 근처 드럭스토어에서 쇼핑하시거나 옆건물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기다리면 됩니다. 대기번호표에 QR 코드를 찍으면

대기 순번 번호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대기 순번이 호출되어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또 대기하는 좌석에서 기다리면 매장 마이크로

번호를 호출해 주는데.. 일본어로 불러주니 귀를 쫑긋 세우셔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삿포로 코우세이점 기준)

토리톤시스 내부 모습

3. 초밥 맛집 토리톤시스에서 초밥을 주문하는 방법은?

번호표의 번호가 호출되면 직원이 안내해 주는 자리에 앉습니다. 일본에서는 의자 아래에 짐을 넣는 바구니가 있는

곳이 많이 있으니 소지품은 편히 보관하시면 됩니다. 토리톤시스집은 회전초밥 전문점이지만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되어서 일본어를 하지 못하더라도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ㅋㅋ

또한 홋카이도 해산물로 만들다보니 엄청 신선하고 맛도 뛰어나 가성비가 좋은 초밥집이라

일본인들도 많이 찾는 현지 초밥 맛집입니다.

저도 긴 웨이팅을 끝내고 시작해 보았는데요.^^ 글쎄 테이블릿에 한국어 전용이 있어서

더더욱  편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테블릿에는 오늘의 추천메뉴, 특별메뉴, 시즌메뉴, 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초밥의 종류에 따라도 선택할 수 있어 보기가 좋았습니다.

주문하기 후에 내가 주문한 목록과 가격까지도 바로바로 확인도 가능하니 세상 정말 좋아졌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주문하면 녹차가루를 머그컵에 넣고 뜨거운 물을 따라 녹차를 만들어 초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4. 씨느나의 총평은??

긴 웨이팅에도 불구하고 여행기간 2번이나 방문한 건 뭐다?

찐 맛집이라는 거쥬! 엄지척 

가격대는 초밥접시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200엔~500엔 사이였던거 같아요.

가격이 아주 저렴한 건 아니지만 한국물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회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사라져요?!

아마도 이런 퀄리티의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건 일본 통틀러 훗카이도가 식재료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고 자급자족이 가능한 곳이라 신선도 면에서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초밥 중에 정말 맛이 좋은 곳입니다. 

초밥 이외에도 튀김종류나 군함말이도 맛이 좋았고 홋카이도는 어딜가나 아이스크림이

맛있다고 했는데 메뉴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있으니 꼭 한번 맛보세요.

저희는 맥주로 ^^"""

첫번째 방문시 먹은 접시.ㅋㅋㅋ
두번째 방문시 먹는 접시와 가격

5. 토리톤스시 주변 가볼만한 곳은?

이날 저희 부부의 자전거 투어 코스를 소개해드리자면 

삿포로 역에서 자전거를 렌탈합니다. 

첫번째로는 훗카이도 대학교를 방문하여 멋진 풍경과 기념사진. 그리고 우리나라 이마트 같은

이온몰 쇼핑몰 구경하기, 홋카이도 자료실 방문, 훗카이도 지사공관 방문

이렇게 하루를 자전거로 다녀보았어요. 생각보다 교통량도 많지 않은 곳이라 자전거 타기

수월했습니다. 제가 겁이 좀 많고 낯선곳에서 긴장을 좀 하는 편이라 자전거 대여를 하기 싫어했는데

괜찮았어요.^^ 택시로 이동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또 걷거나 자전거로 여행하니 내가 

쉬고 싶을 때 그리고 보고 싶은 걸 바로 볼 수 있으니 그 또한 행복하고 즐겁더라구요.

홋카이도 대학교에서

일본 홋카이도 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건 자연이 너무 아름다웠던 거였어요.

일본 홋카이도 지역 여행 추천해 봅니다.!

그리고 초밥 맛집 토리톤시스도 시간이 되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입이 즐거운 시간이 되실 겁니다. 그럼 오늘 일본 초밥 맛집 토리톤시스 포스팅을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