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성북구 중국집 맛집 '옛날 중국집'

by 씨느나 2023.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이 벌써 일요일 밤 10시가 넘었네요..

주말은 왜이렇게 빠르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내일 아플 것 같아요.  월! 요! 병! 으로요.

곧 돌아올 주말에 맛집을 갈 수 있는 희망?!으로

이번 한주도 힘내볼께요.!

여러분들도 월요일 힘내세요!!

 

★ 씨느나의 오늘의 포스팅 맛집 

지난주에 저는 서울 성북구에 다녀왔어요. 요새 서울 탐방모드라

이곳 저곳 다니면서 서울의 역사도 알고 몰랐던 장소들도 찾아다니면서 

소소한 즐거움을 찾고 있답니다.  물론 입도 즐거운 씨느나죠!ㅋㅋㅋ

성북구에서 찾은 맛집은 옛날 중국집!!

성북구 맛집 옛날 짜장면 입구
옛날중국집 사장님 내외분! 실제로 뵈니까 너무 인상이 좋으셨어요!!
사장님께서 받으신 상장들

 

중국집은 정말 대한민국에 많이 있고 그만큼 오래된 노포들도 많잖아요.!

이 곳도 성북구에서 50년이나 된 오래된 노포이며 

생활의 달인에도 탕수육편에 출연하셨고 그 세월만큼 상도 많이 받으셨더라구요. 최고최고!

최근 쯔양이 다녀가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입니다.!

 

★ 성북구 중국집 맛집 옛날 중국집의 위치와 영업시간은 ?

옛날 중국집은 오래된 노포라 가게안은 넓지 않고 테이블도 많지 않았어요.

아마도 웨이팅은 필수일 듯 싶습니다.^^

옛날 중국집 내부사진 - 할아버지 사장님이 보이시네요!

 

영업일 :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 

이날은 동네 할머니,할아버지에게 무료로 짜장면 식사를 제공하시는 봉사하시는 하네요!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9시

전화번호 : 02-764-0094 / 예약 안됨

옛날중국집 위치는 :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8길 8 

한성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314m

 

옛날중국집 ·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로8길 8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 성북구 중국집 맛집 옛날 중국집 메뉴는 ? 

제가 방문할 때는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어요.! 행운이죠^^

 

중국집은 신속함이 생명이지만 이곳은 할머니, 할아버지가 직접 조리를 하시기 때문에

재촉하지 말아달라는 안내가 적혀있어요.! 참고하시기 바래요.! 

옛날 중국집의 메뉴판

 

★ 씨느나의 픽 - 짬뽕과 미니탕수육  

메뉴판을 보니 솟아오르는 식욕을 어찌할지 몰라 저의 남편은 조용히 제 입을 막으며

주문을 하네요. ㅜㅜ 남기면 또 안되니까 적당양의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손님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그런지 주문한 음식은 금방 나왔어요. 야호

 

기가막힌 짬뽕!! 짬뽕은 국물 색을 보고 자극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전혀!! 

적당한 맵기와 진한 국물맛이 일품!! 특히나 저는 짬뽕밥을 선호하는 편인데 면도 너무 맛있는거 있죠!!!!

고기보다 채소가 많이 들어가서 훨씬 깔끔하고  탕수육이랑도 찰떡 궁합으로 한그릇 다 비웠어요.^^

 

 

대망의 탕수육!!!!!!! 정말 탕수육은 미쳤어요!

고기가 두둠하고 겉바속촉!! 꿔바로우같은 비쥬얼이지만 한번 먹으면

멈출수가 없어요! 소스 없이도 먹어도 고기 튀김같이 바싹하고 씹히는 맛이 

왜 탕수육 달인에 선정되셨는지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맛 예술! 바싹한 살아있는 탕수육!!!

 

 

 

바로 튀겨나온 탕수육!!!

 

★ 옛날중국집 무조건 또 가요!!!!  

 

사진이 보여주는 맛 평가!!!

정말 남편하고 숨도 안쉬고 먹었나봐요.ㅋㅋㅋㅋㅋㅋ 

저는 담에 꼭 와서 짜장면도 먹어 보고 싶어요! 

저는 맛있어도 성격상 사장님께 이야기 잘 안하는데 저도 모르게 결재하면서

"사장님 정말 맛있어요.!"라며 극찬을 하고 나왔어요.ㅋㅋ

남편이 또 오자고 하네요. 저는 너무 쉰나요!

 

성북구 중국집 맛집 옛날중국집!! 오래된 노포라 맛은 보장!!

정말 맛있으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마칠께요.

좋은 밤 되세용

 

먹방 유튜버 쯔양의 옛날 중국집 방문 영상이에요.^^ 한번 보세요!

쯔양의 옛날 중국집 방송 영상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