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개

부평 맛집 즉석 떡볶이 맛집 '북새통'

by 씨느나 2023. 9. 25.
반응형

이번 주말은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몸은 집에서 쉬자고 신호를 보냈지만 

밖으로 결국 남편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즉석 떡볶이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주말에는 역시 떡볶이!!ㅋㅋㅋ

그럼 인천 5대 떡볶이라 불리는 즉석 떡볶이 맛집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오늘의 맛집은 ? >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입니다.  인천 부평구청쪽 굴포먹거리타운 초입에 있는

맛집인데 즉석떡볶이로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최근에는 돈쭐내러 왔습니다.

라는 방송에도 방영되서 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거 같아요.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의 위치 :

인천 부평구 갈월서로 6 대우빌딩전화 : 032-525-1888

포장, 배달 모두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북새통 떡볶이 위치 클릭하기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가게 안은 테이블 수가 적지 않게 있었어요. 즉석떡복이집이라 테이블마다 휴대용 버너가 있습니다.^^

 

 

<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 메뉴 >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의 메뉴를 살펴볼께요.! 취향대로 즐길 수 있게 메뉴가 있어요.

짜장,치즈,깻잎,대패,우삼겹,차독밖이 떡볶이..^^

그런데 무려 매운맛 단계가 5단계까지 있어요. 이래서 어른들의 안주라고 하나바요.

ㅋㅋ 칼칼한 국물맛에 알콜이 땡긴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테이블마다 올려져 있는 메뉴판.^^

 

 

처음 온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은 카운터에 가서 하시고 모든 메뉴는 2인부터 가능합니다.

그리고 접시, 단무지, 종이컵, 수저는 모두 셀프로 이용해야 합니다.

앞치마는 화장실 가는 문쪽에 걸려 있어서 필요하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 즉석 떡볶이 맛은? >

저와 남편은 아시다시피 맵찔이라 1단계 매운맛과 알뜰한 기본세트 2인 즉석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쿨피스 대신에 치즈를 선택했어요. 

이유는?! 여기는 sns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개인계정에 올리면 쿨피스 또는 만두2개를 서비스 받을 수 있어서

저는 쿨피스를 서비스로 먹었답니다.^^

사리로 기본에(양배추,어묵,밀떡,쫄면) + 김말이+달걀+라면이 들어가 있었어요.

알뜰한 기본세트 2인 즉석떡볶이

 

 

이렇게 그대로 5분동안 기다립니다. 사장님이 알려주신 맛있게 먹는 방법! 

치즈 사리와 함께 북새통 떡볶이 sns 이벤트 메모

 

<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 맛은? >

사장님 말씀대로 순서대로 먹어보았는데 떡은 쫄깃쫄깃

국물은 매콤 달달 (먹다보니 맵찔이 부부에게는 1단계도 호락호락하지 않았어요.)

라면이나 쫄면 사리에는 국물이 베어서 맛있게 매웠어요.하지만 전체적으로 즉석떡복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즉석떡볶이 먹으로 방문하려고 해요.^^

 

전체적으로 칼칼한 베이스의 떡볶이라 매운 분들은 숙주사리나

야채를 더 넣어서 드시면 좀 덜 맵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나 배불러서 떡볶이를 조금 남기고 볶음밥을 안먹고 갈 수 없어서 주문했어요.^^

밥이 약간 눌어진 상태의 볶음밥은 정말 ........

천국의 맛.. 모두 무슨뜻인지 아시죠?ㅋㅋㅋㅋㅋ

영롱한 볶음밥의 자태..^^

 

< 굴포 먹거리타운 주변 볼거리는? >

굴포 먹거리타운 주변에는 청리단길이있어요.

들어보셨나요?

 

 

저도 이번에 남편때문에 알게 되었는데 부평에 이런 곳이 생겼더라구요.

특색있는 카페들도 있고 디저트, 꽃집 등 곳곳 생겨서 자주 와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식사 후에 연꽃빌라는 카페에 들렸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계속 있고 싶었답니다.^^ ㅋㅋㅋ

 

 

 

 

 

 

 

 

 

연꽃빌라 메뉴는 1인 1메뉴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추천커피는 사장님이 직접 내려주시는 것 같았어요.

애견동반도 가능한 곳이라 귀여운 반려견들도 보였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남편은 자몽에이드 (모두 제가 좋아하는 음료에요. 하하하하)

 

인천 부평구청 즉석떡볶이 맛집 '북새통'포스팅과 

부평 청리단길 '연꽃빌라' 포스팅을 마칠께요.

 

다음 포스팅을 또 만나요.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